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9일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동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9일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동참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표 민인홍) 임직원 100여명은 9일 동구청사내 잔디광장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대전협의회 관계자 100여명과 함께 지역내 아동센터의 급식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미션으로 하나금융그룹이 매년 실시하는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지역 공동체 및 소외계층을 위해 2천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궈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담근 김치는 KEB하나은행 임직원들과 참여단체 관계자들이 각 지역아동센터에 당일 오후에 직접 배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민인홍 대표는 "지속적인 경제 한파 속에 소외계층의 생활은 더욱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은행으로서 이웃과 하나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정성으로 담근 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하나금융그룹의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매년 ‘1(하나)’이 겹치는 11월 11일부터 다음해 1월 11일까지 두달 동안 그룹 전 임직원 2만 여명이 참여해 국내외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하나금융그룹의 사회공헌 행사로 2011년부터 8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무료급식소에서 노인 및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 및 수해피해 복구활동, 재활용 나눔행사, 각종 불우이웃돕기를 펼치는 등 지역은행으로서 나눔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전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