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연말 맞이 'PMC: 더 벙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스트라이크존, 연말 맞이 'PMC: 더 벙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의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은 연말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영화 ‘PMC: 더 벙커’의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전국의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을 한 뒤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을 플레이하면 된다.

정규 경기를 정상 종료할 경우 별도의 신청 없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경기 종료 후 당첨자에게 SMS로 1인 2맹의 영화 예매권 번호가 발송된다.

영화 예매권은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되며 사전에 ‘스트라이크존’ 어플리케이션에 연락처 등록과 SMS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 한해 예매권이 발송된다.

뉴딘콘텐츠 박성민 콘텐츠사업 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께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트라이크존’은 지난 2016년 2월 논현 직영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약 185개의 가맹점을 오픈했다.

또 내년 1월에는 국내 스크린야구 업계 최초로 스크린야구장에서 기업 광고를 할 수 있는 ‘스폰서 팀’ 출시도 앞두고 있다.

이 상품은 기존 프로야구장 네이밍 스폰서 광고비의 약 100분의 1에 해당하는 광고비용으로 야구팀을 창단해 홍보하는 새로운 광고 방식이다.

한편, 예매권을 증정하는 영화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받아 지하 30M 비밀 벙커에 투입돼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 영화로 26일 개봉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전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