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티놀이터 조성사업 공모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티놀이터 조성사업 공모

  • 2021-04-19 17:16

시티문화재단 시티놀이터 조성 사업 공모 안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시티문화재단 시티놀이터 조성 사업 공모 안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성우종)는 시티건설의 재단법인 시티문화재단(이사장 윤지연)과 함께 추진하는 '시티놀이터 조성'사업의 대상자 공모를 오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티놀이터 조성사업'은 UN아동권리협약 제31조에서 보장하는 아동의 놀 권리 확보를 위해 충남에 위치한 아동 청소년 사회복지시설 내 놀이문화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까지 총 8개 사회복지기관에 놀이 문화 공간 조성을 지원했으며 올해에도 신규 기관을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다.

시티문화재단 윤지연 이사장은 "지난 2년 간 충남도내 사회복지시설에 시티놀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사회적·문화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내 사회복지시설의 다양한 사업 제안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우종 회장은 "중장기사업으로 도내 아동·청소년 사회복지시설 놀이·문화 공간조성을 지원해주신 시티문화재단에 감사드린다."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통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티건설이 '함께 사는 세상, 더불어 사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설립한 시티문화재단은 소외계층의 문화 예술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전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