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리충남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 출범

충남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리충남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 출범

  • 2021-06-15 16:33
충남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리충남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출범. 충남도 제공

 

충남도는 15일 도청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우리충남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양승조 충남지사와 김명선 충남도의회 의장, 김지철 충남교육감,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우리충남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은 코로나19 재난 취약계층 응원 및 코로나 이후 변화한 사회문제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47일 간 모금활동에 나선다.

충남도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성금을 재난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생계지원, 디지털 역량 강화, 코로나 블루 등 정신건강 증진 지원, 학습 지원과 돌봄 공백 해결, 일감 감소와 실업 대응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양승조 충남지사는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간을 함께 극복하자"라며 "우리 도민은 나눔과 공유를 실천하는 데 언제나 앞장서 왔다. 도민의 나눔정신이 자랑스럽다"고 강조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우종 회장은 "도민들의 나눔과 정성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도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전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