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시장 천안시티FC 격려…"주눅들지 말고 훈련 매진"

박상돈 시장 천안시티FC 격려…"주눅들지 말고 훈련 매진"

박 시장 "시즌 초반 저조한 성적 거두자 일부에서 비판 현수막 게시 옳지 않아"

박상돈 천안시장이 20일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천안시 제공박상돈 천안시장이 20일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천안시 제공박상돈 충남 천안시장이 올해 프로리그(K2)에 첫발을 내딘 천안시티FC에 힘을 불어 넣었다.
 
박 시장은 20일 오전 시청 간부회의에서 "시즌 초반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 주눅 들지 말고 경기에 임해야 한다"고 축구단에 주문했다 
 
박 시장은 "축구단이 연패를 하면서 몇몇 사람들이 특정 구단 관계자를 비판하는 현수막을 거는 등 구단을 흔들고 있다"면서 "구단은 여기에 개의치 말고 오직 선수들이 훈련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집중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는 "천안은 실력을 통해 2부리그에 올라온 팀이 아니지 않느냐"라며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유치 조건으로 프로팀에 올라온 만큼 서두르지 말고 지금부터 차근차근 경기력을 쌓아 올리면 결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선수들을 향해선 "한수 배운다는 자세로 하길 바란다"면서 "올해는 실력을 배양해서 농축된 힘으로 내년부터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한편, 천안시티FC는 지난 18일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하나원큐 K리그2' 4라운드 충남아산FC와의 경기를 1대0으로 패했다. 천안시티FC는 4라운드까지 모두 패해 리그 순위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전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