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CBS "교육 가족 헌신에 감사와 존경 담은 음악회"

대전CBS "교육 가족 헌신에 감사와 존경 담은 음악회"

16일 한밭대 아트홀서…2025 대전 교육가족 위한 '아름다운 음악회'

대전산업정보고 '체크메이트' 공연. 신석우 기자대전산업정보고 '체크메이트' 공연. 신석우 기자대전교육청이 주최하고 대전CBS가 주관하는 '2025 대전 교육가족을 위한 아름다운 음악회'가 대전CBS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한밭대학교 아트홀에서 진행됐다.
 
대전 산업정보고 '체크 메이트'의 공연으로 시작한 이 날 음악회는 트롯파이터 등에 출연한 백봉기를 비롯해 한봄, #안녕, 정인 등이 출연해 학생과 시민, 교육 가족 800여 명에 흥겨움을 선사했다.
 
백봉기. 신석우 기자백봉기. 신석우 기자특히 대전광역시 홍보대사 백봉기는 초·중·고는 물론 대학까지 대전에서 다닌 인연을 강조하며 교육 가족들의 곁에 다가섰다.
 
#안녕. 신석우 기자#안녕. 신석우 기자이 날 음악회에는 설동호 대전교육감을 비롯해 황진선 NH농협은행 대전영업본부 본부장, 대전CBS 김화영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 봄. 신석우 기자한 봄. 신석우 기자
 
정인. 신석우 기자정인. 신석우 기자설동호 교육감은 "음악은 우리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고 마음에 정서적 안정감을 더해 감동과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생활의 활력소"라며 "오늘 음악회에서 아름다운 공연과 음악을 감상하시며 활력을 증진하고 소통과 협력으로 대전교육의 미래를 활짝 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석우 기자신석우 기자김화영 대표는 "오늘 음악회는 교육 현장을 묵묵히 지켜오신 선생님들과 교육 가족 여러분의 헌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한 해 가장 빛나는 이 계절처럼 오늘 무대가 함께한 여러분께 위로와 감동, 행복과 즐거움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전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